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공통이행기준

facebook
twitter
print

공통이행기준

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 공표
  • 우리가 제공하는 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 및 서비스 이행기준 달성도 측정을 매년 9월~11월까지 실시하여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겠습니다.
  • 조사결과와 조치계획은 조사 후 3개월 이내에 보령시 인터넷 홈페이지 (www.brcn.go.kr), 보령 소식지 등에 공표하겠습니다.

행정서비스헌장 전문보기

담당부서 :
담당자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9-05-31 13:30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