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영상 추천영상 닫기
더보기
제목 건강과 행복을 만드는 글로벌 식품기업 '삼육식품 보령공장'
  • · 등록일 : 2020-02-18
  • · 재생시간 : 00:04:34
  • · 조회수 : 6,863
  • · 좋아요 : 125
공유 좋아요
/온 누리에 건강을 이란 설립이념을 바탕으로 건강과 행복을 만드는 ‘삼육식품 보령공장’을 지금부터 만나봅니다

/삼육식품은 지난 1982년 설립해 삼육두유를 비롯한 음료, 특수영양식품을 제조하는 식품회사인데요

/특히 삼육식품 보령공장은 전통의 맛을 이어온 조미김 업계의 대표주자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송민영/ 삼육식품 부사장
전국에 보령의 조미김 공장을 비롯해 두유공장 2곳, 단백식품 공장 1곳 등을 운영하며 30여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식품기업 입니다.
특히 보령공장은 85억원을 투입해 연면적 4424㎡의 시설을 갖춰 조미김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 유럽, 중국, 일본, 동남아 등에 수출하여 300만불 수출탑을 올해 수상 하였습니다.

/조미김 업계의 대표주자인 삼육식품 조미김은
오래된 역사 만큼,
고객의 입맛에 맞는 끊임없는 맛의 개발 등
조미김 제조기술 향상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데요

/송민영/ 삼육식품 부사장
일반적으로 단일 원초를 사용하는 타 회사와 달리 삼육식품은 재래김, 돌김, 파래김 원초를 자사만의 30여년 노하우로 구축한 원초 배합으로 섞어 김의 맛과 풍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삼육식품 보령공장’의 ‘조미김’은 안전한 제품,
건강한 제품, 맛있는 제품을 통해
우리 가족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특화하고 있는데요

/송민영/ 삼육식품 부사장
전통적으로 맛있는 삼육김과 자반김 뿐만 아니라 핵가족화 되고 있는 시장의 변화를 고려하여 한끼자반을 출시 하였으며 또한 최근에 인기가 매우 높은 곱창김, 쌈싸먹는 김 등을 출시하여 시장의 니즈를 충족 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유럽, 미국, 한국 3개국 유기인증을 받은 오가닉 김까지 출시하여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이와 관련된 제품의 품질관리가 중요합니다. HACCP인증을 기본적으로 취득 하였으며 어가, 어민과 삼육식품과의 협약을 통해 엄격한 통제하에 유기인증 원초를 생산하고 철저한 식품안전기준과 위해 요소 등과 관련된 유기 인증을 취득하였습니다.
특히 보다 엄격한 글로벌인증인 FSSC 22000, Organic EU, USDA 국내 유기 인증을 통해 제조공정 강화를 시행 합니다. 그리고 특별히 당사에서는 식품 안전을 위해 실험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성분분석 및 세균 검사 등을 통해 더욱 더 안전한 제품을 생산 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Q 아나 : 앞으로의 삼육식품의
계획과 비전이 궁금한데요
송민영/ 삼육식품 부사장
삼육식품은 “온 누리에 건강을” 이란 설립이념을 바탕으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입니다.
보령공장을 신축 하면서 보령경제와 일자리 창출에 노력할 것 입니다. 앞으로도 보령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랜 전통을 이어 대한민국 조미김의
자존심을 지켜나가고 있는 ‘삼육식품’
기업하기 좋은 S등급 도시 보령에서
그 활약상을 더욱 기대해 봅니다

/기업하기 좋은 S등급 도시 보령
대한민국 김의 자존심
삼육식품
보령시 청소면 진죽리 129-5
연락처 041-939-7800
열려라!톡톡 중소기업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신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