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facebook
twitter
print
명천다함께돌봄센터 오순도센터장님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명천다함께돌봄센터 오순도센터장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이** 등록일 2022-11-24 조회 262
첨부  
수년째 명천다함께돌봄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학부모입니다.
맞벌이로 아이 방학의 공백을 채우고자 시작했던 돌봄이었는데 지금은 끊임없이 프로그램 개발해주시는 오순도 센터장님덕에 평소에도 꾸준히 이용하고 있습니다.
어떤 프로그램이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지 늘 염두에 두시고 고민해주시는덕에 정말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하였습니다.
주말을 반납하면서까지 엄마와 같이 하는 프로그램을 기획해주셔서 레진아트만들기, 추석 음식 만들기 등도 하였고 고구마도 캐고 정말 다양하고 즐거운 활동을 많이 하였습니다.
부모와 이이들과 함께하는 프로그램 시간을 만들어주시기 위해 센터장님과 선생님들의 퇴근무 외 시간까지 할애해주셔서 죄송하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희 아이의 초등생활은 명천다함께돌봄센터와 함께했다고해도 과언이 아닐겁니다.
수년동안 센터를 이용했지만 지금 계시는 오순도센터장님만큼 아이들을 생각하시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시면서 더불어 학부모들과도 활발히 소통해주시는 분은 처음인것 같습니다.
맞벌이 부부들이 돌봄 공백으로 많이 힘들어하는데 명천다함께돌봄센터의 우수한 사례가 모범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아이들 뿐 아니라 돌봄 근무자들의 처우개선이 되어 모두가 행복한 환경에서 우리의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합니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